본문 바로가기

방송리뷰

카카오TV 싱어게인 전체공개 30호 가수 - 붉은 낙타 (원곡 : 이승환), 미공개 인터뷰

728x90
반응형

 

카카오 TV 싱어게인 전체공개


카카오TV 싱어게인 전체공개

 

 

싱어게인 영상을 돌려보고 또 보면서 월요일을 기다리고 있는데 30호 가수 이승윤님의 새로운 영상이 떴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승환 가수의 붉은 낙타를 커버한 영상이였다! 당장 달려가서 영상을 보았다. 와 꼭 들어봐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BLzgo8qljLE

 

 

 

유튜브로 영상을 보고나서 카카오 TV에서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다기에 카카오톡으로 달려갔다. ㅋㅋㅋㅋㅋ

 

 

 

카카오톡에서 중앙에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위에 #카카오TV 탭에서 싱어게인 전체공개 링크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카카오 TV 싱어게인 전체공개라는 메뉴에서 30호 가수 이승윤님의 미공개 인터뷰 내용 도 볼 수 있고 노래하는 모습의 풀버전도 볼 수 있다.

 

본인을 노래하는 유세윤이라고 소개한다. 주변에서 코미디언 유세윤을 많이 닮았다고 한다며,,ㅋㅋㅋ

그리고 본인은 묵직하고 철학적이고 진중하고 차분하고 담담하다고 한다.

 

 

카카오TV 싱어게인 전체공개

 

 

다른 곡들도 많이 커버 cover 해주셨음 좋겠다. ㅜㅜㅎㅎㅎㅎㅎ

 

이승윤님 이젠 더이상 무명이 아니실 듯. 그동안 쌓아 놓은 내공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 온 것 같다.

 

30호가수 이승윤님이 나오는 부분은 12:05부터 입니당.ㅋㅋㅋ

 

 

카카오TV 싱어게인 전체공개

 

 

1라운드에서 허니를 부른 30호 이승윤님을 본 가수 선미의 심사평에서 '이 남자가 지금 나랑 밀당하는구나' 라고 말했었는데 이에 본인은 밀당을 하지 않고 직진남이라는,, 스트레이트맨. 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TV 싱어게인 전체공개

 

30호 가수 이승윤님의 개인기는 바로 도올 선생의 성대모사라고여?!?!ㅋㅋㅋㅋ

MC 이승기가 이 성대모사는 목을 많이 써야하는 거라 노래 전이라 약간 괜찮냐는 뉘앙스로 말을 하고 이에 규현이 그러면 노래가 끝나고 보여주실 수 있냐고 했는데 이승윤님은 도올 선생님의 개인기를 먼저 하고 핑계 대려 했는데 아쉽다는 말을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환의 붉은 낙타를 선곡한 이유는 유희열 심사위원이 작곡한 곡으로 허송세월 보낸 20대 청춘을 이야기한 노래로 선곡했다고 한다.

 

 

카카오TV 싱어게인 전체공개

 

 

 

 

붉은 낙타 가사

원곡 : 이승환

 

퍼렇게 온통 다 멍이든

억지스런 온갖 기대와

뒤틀려진 희망들을

품고 살던 내 20대

 

혼돈과 질주로만 가득 한

터질득한 내 머릿속은

고통을 호소하는데

내 곁에 아무도

 

나는 차라리 은빛 사막에

붉은 낙타 한 마리 되어

객기도 한 번쯤 부려보며

살았어야 했는데 아까워

 

안돼라고 하지 못한 건

허기진 내 욕심을 채울

착한척하려 한 나의

비겁한 속셈일 뿐이야

 

장밋빛 미래는 저만치서

처절하도록 감미로운

냄새로 날 오라하네

이리 오라하네

 

나는 차라리 은빛 사막에

붉은 낙타 한 마리 되어

홀로 아무런

갈증도 없이

 

시원한 그늘, 화려한 성찬,

신기루를 쫓으며 어디

객기도 한 번쯤 부려보며

살았어야 했는데 아까워

 

난 가고 싶어

은빛 사막으로

난 가고 싶어

붉은 낙타 한 마리 되어

 

난 가고 싶어

은빛 사막으로

난 가고 싶어

붉은 낙타 한 마리 되어

 

난 가고 싶어

은빛 사막으로

난 가고 싶어

붉은 낙타 한 마리 되어

 

 

 

 

 


2020/12/17 - [방송리뷰] - JTBC 싱어게인 30호 X 63호 (누구 허니) - 연극 속에서 (원곡 : 신해철)

 

JTBC 싱어게인 30호 X 63호 (누구 허니) - 연극 속에서 (원곡 : 신해철)

JTBC 싱어게인 매주 월요일 오후 10:30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jinieholic.tistory.com

 

728x90
반응형